부산은행 고객센터 상담신청 3가지

2017. 6. 14. 20:08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사각사각 입니다. 요즘엔 조금 바빠서 글을 자주 적지는 못하네요.

오늘은 경남지방에서 가장 인기있는 은행인 부산은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뭔가 문의사항이나 예금 등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죠?

그래서 오늘은 부산은행 고객센터 상담신청 3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간만 있으면 여러분들도 찾을 수 있지만,

시간이 없는 분들을 위해서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우선 부산은행 고객센터는 크게 콜센터와 톡상담, 메일상담 등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직원과 직접 통화를 하며, 궁금했던 사항을 대화로 풀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시면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해외에서 전화를 거실 때에는 국가번호 - 2 를 앞에 붙여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또한 전화상담이 어렵다면 톡이나 메일로도 상담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부산은행 고객센터만의 장점이 아닐까요?




부산은행 사이트로 들어가서 고객센터로 가시면 친절하게 톡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이니 참고하세요.






다음으로 부산은행 고객센터는 SNS가 있겠는데요.

그나마 유명한 트위터와 페이스북 상담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SNS상담을 하기 위해서는 트위터 및 페북 아이디가 필요한데요.

간단하게 가입하시고, 사용하시면 될 듯 하네요.



이상으로 부산은행 고객센터 상담신청 방법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